3월 주일 대표 기도문 모음

 3월 주일 대표 기도문 3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참된 목자가 되시는 하나님!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하나님의 백성 삼으시고 하나님의 거룩한 이름을 위하여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저희로 하여금 하나님을 기억하고 하나님을 높일 수 있도록 믿음 더하시고, 하나님의 자녀로 불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따스한 봄을 허락하시고 거룩한 주일을 맞아 하나님을 예배할 수 있는 은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거룩하신 하나님을 온전히 높이고 찬양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긍휼의 하나님! 지난 한 주간 하나님께 지었던 모든 죄악들을 회개합니다. 거룩한 하나님의 백성으로 살지 못하고 세상의 방식과 습성을 따라갔던 저희들을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하나님을 마음 아프게 하고, 이웃들에게 선을 행치 못한 저희들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이 땅을 치료하여 주옵소서. 코로나로부터 저희들을 지켜주옵소서. 긍휼의 하나님 저희들로 하여금 하나님을 바라보며 소망하게 하소서. 세상은 너무나 어둡고 탁합니다.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 암담함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속히 코로나가 물러가게 하시고,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을 따라 살아가는 시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코로나를 막기 위해 애쓰고 수고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복을 더하시고 그들에게 크신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대선을 위해 기도합니다. 대통령 선거가 4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로 인해 정치계는 혼란스럽고 어지럽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나라를 지켜 주사, 하나님의 선한 뜻을 이루는 후보가 대통령이 되게 하옵소서. 서로를 비방하고 헐뜯는 것이나 정당한 정책과 비전을 제시하게 하옵소서. 대선으로 나라가 분열되지 않고 하나 되게 하옵소서. 지방색이 사라지고, 오직 미래를 향해 비전을 공유하고 나누게 하옵소서.   세계 평화를 위해 기도합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으로 인해 전 세계가 요동치고 있습니다. 주여 저희들을 불쌍히 여기고 긍휼히 여기사 러시아가 속이 물러나고 사죄하게 하옵소서. 자신을 욕망을 위하여

주일 대표 기도문 6월 기도문 모음

6월 대표기도문

 

6월 달에 드리는 대표 기도문입니다. 기도가 있지만 주일 대표 기도문과 새벽, 그리고 그 외 기도문을 한 곳에 모아 정리했습니다.


6월 대표 기도문 모음 표지 이미지


주일 대표 기도문 6월 첫 주


참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가 이 하루를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없이는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죄인들입니다. 주여, 저희들 가운데 충만한 은혜를 부어 주옵소서. 


오늘은 6월 첫째 주일입니다. 6월이 시작되는 첫 주일 예배를 하나님께 드리게 하시고,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으로 저희들을 예배로 자리로 불러 주시니 감사합니다. 언제나 참 소망이신 하나님을 마음껏 찬양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지난 주간 저희들의 죄악들을 회개합니다. 말씀에 순종하지 못하고 내 맘으로 살아갔던 우리들의 악을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오직 십자가의 보혈로 모든 죄를 씻으사 하나님을 온전히 찬양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복되신 주님, 저희에게 새로운 한 달을 주시사 또 주님을 위해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은혜가 놀랍습니다. 하나님, 저희는 늘 부족하고 연약합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아니면 살아갈 능력이 없습니다. 자비의 주님, 저희에게 긍휼을 베푸사 6월도 주님을 위하여 열심히 최선으 다해 살아가는 한 달이 되기를 원합니다.


6월은 호국보훈의 달입니다. 우리가 무엇을 해야할까요? 오직 주님만 밖에 없습니다. 대한민국이 힘들고 어려울 때 하나님은 우리를 붙드셨고, 은혜를 내려 주셨습니다. 자비의 주님, 우리가 항상 주님 안에서 평안을 누립니다. 대한민국을 지켜 주시고, 어떤 나라에도 점령당하지 않게 하옵소서.


특별히 어리석은 북한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한 때 동방의 예루살렘이라 부르던 평양은 사람을 우상으로 섬기는 어리석은 곳이 되고 말았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이 나라가 다시는 공산당에 속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능력으로 강해지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이 나라의 주인은 오직 하나님이십니다.


주일 대표 기도문 6월 둘째 주


말할 수 없는 크신 사랑을 베풀어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언제나 우리의 소망이 되시고, 참된 위로와 안식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오늘도 주의 높으신 사랑과 은혜를 찬양합니다.


6월 둘째 주일을 허락하사 온 성도들이 주의 전에 모여 예배할 수 있도록 은혜 베푸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무엇을 하든 항상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늘 주님만을 의지하며 주님만을 소망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삶을 되돌아 봅니다. 우리는 늘 넘어지고 쓰러집니다. 우리는 부족하고 연약합니다. 허물 많은 저희를 용서하여 주시고, 십자가의 보혈로 씻어 주옵소서. 오늘도 하나님께 우리의 죄악들을 회개하오니 주여 용서하여 주시고, 은혜로 채워 주옵소서.


실록이 깊어가는 유월입니다. 벌써 날씨가 여름 못지 않는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저희에게 긍휼을 베푸사 지금의 어려움과 힘듦 속에서도 지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충만하게 채워 주옵소서.


주일 대표 기도문 6월 셋째 주


살아 계신 하나님 아버지, 아름다운 자연을 허락하시고 대한민국을 사랑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이른 장마로 날씨는 종종 비가 내리지만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선하신 사랑이 대한민국을 새롭게 하며, 모든 국민들의 주님으로 인해 감사와 기쁨을 누리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드리는 매일의 기도가 하나님께 열납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삶이 항상 하나님께 있음을 알고 감사와 찬양을 드리게 하옵소서. 매주일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음이 얼마나 큰 기쁨이요 사랑인가를 알게 하옵소서.


자비하신 하나님 아버지, 축복의 계절을 허락하사 주의 백성들이 이렇게 모여 찬양하며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동족상잔의 고통을 겪었지만 하나님의 돌보심으로 대한민국이 그 어떤 나라보다 강하고 능력있는 나라게 되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의 더욱 발전하고 강력한 나라가 되기를 원합니다. 정치에서, 경제에서, 군사력에서 골고루 성장하고 강력한 나라가 되게 하소서.


이번 주 교사 강습회가 노회 주관으로 열리게 됩니다. 얼마나 꿈같은 일이지요, 3년이란 기나긴 시간동안 마음대로 모이지 못하고 소리 높여 하나님을 찬양하지도 못했습니다. 항상 부족하고 연약했습니다. 하지만 선하신 하나님의 사랑으로 말미암아 저희들이 이렇게 마음껏 모여 찬양하고 연습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성도들이 함께 여름 행사를 위해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주여, 역사하여 주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