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주일 대표 기도문 모음

 3월 주일 대표 기도문 3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참된 목자가 되시는 하나님!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하나님의 백성 삼으시고 하나님의 거룩한 이름을 위하여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저희로 하여금 하나님을 기억하고 하나님을 높일 수 있도록 믿음 더하시고, 하나님의 자녀로 불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따스한 봄을 허락하시고 거룩한 주일을 맞아 하나님을 예배할 수 있는 은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거룩하신 하나님을 온전히 높이고 찬양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긍휼의 하나님! 지난 한 주간 하나님께 지었던 모든 죄악들을 회개합니다. 거룩한 하나님의 백성으로 살지 못하고 세상의 방식과 습성을 따라갔던 저희들을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하나님을 마음 아프게 하고, 이웃들에게 선을 행치 못한 저희들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이 땅을 치료하여 주옵소서. 코로나로부터 저희들을 지켜주옵소서. 긍휼의 하나님 저희들로 하여금 하나님을 바라보며 소망하게 하소서. 세상은 너무나 어둡고 탁합니다.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 암담함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속히 코로나가 물러가게 하시고,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을 따라 살아가는 시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코로나를 막기 위해 애쓰고 수고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복을 더하시고 그들에게 크신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대선을 위해 기도합니다. 대통령 선거가 4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로 인해 정치계는 혼란스럽고 어지럽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나라를 지켜 주사, 하나님의 선한 뜻을 이루는 후보가 대통령이 되게 하옵소서. 서로를 비방하고 헐뜯는 것이나 정당한 정책과 비전을 제시하게 하옵소서. 대선으로 나라가 분열되지 않고 하나 되게 하옵소서. 지방색이 사라지고, 오직 미래를 향해 비전을 공유하고 나누게 하옵소서.   세계 평화를 위해 기도합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으로 인해 전 세계가 요동치고 있습니다. 주여 저희들을 불쌍히 여기고 긍휼히 여기사 러시아가 속이 물러나고 사죄하게 하옵소서. 자신을 욕망을 위하여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첫째 주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첫째 주 


샬롬! ####년 ##년 첫 번째 수요일 대표 기도문입니다. ####년 첫 번째 수요일은 1월 *일로 대부분 교회에서 특별 새벽 기도회를 진행하는 기간입니다.


 우리들에게 항상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2022년 첫 수요 예배로 하나님께 예배할 수 있도록 허락하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2022년 임인년이 밝았습니다. 오늘은 새해 첫 수요 예배입니다. 부족한 저희들을 사랑하셔서 하나님의 자녀로 삼으시고, 새해를 허락하심 감사드립니다. 코로나 속에서도 하나님께 나와 예배 하오니 받아 주소서. 

 지난 삼일 동안 하나님의 뜻 가운데 살지 못했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새해가 밝았지만 여전히 옛사람을 버리지 못하고 죄성에 얽매인 저희들을 용서 하사 하나님의 뜻 가운데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 없이는 죄를 이길 수 없습니다. 주님의 자비와 사랑으로 저희들을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에게 2022년 새해를 허락해 주셨사오니 새해는 저희들이 주님을 더욱 사랑하고 주님의 뜻을 따르는 주의 백성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거짓의 옷을 벗고 진리의 옷을 입게 하여 주옵소서. 
 가식의 옷을 벗고 진실의 옷을 입게 하여 주옵소서. 
 세상의 현란한 유혹에 속지 않고 세미하게 들리는 주님의 음성을 따르게 하옵소서. 
 높아 지고자 애쓰지 않고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아 가장 낮은 곳으로 임하신 주님처럼 낮아지고 겸손해지게 하옵소서. 
 우리 모두가 새 마음으로 변화되어 하나님의 기뻐하신 뜻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깨달아 알아 주님만을 높이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새해는 우리 교회 부흥되기를 원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침체되었던 모든 부서가 다 같이 한 마음 되어 성장하게 하소서. 모이기를 힘쓰고, 각자의 처소에서 기도하며 주님을 높이는 삶을 살게 하소서. 가난한 자들을 돌보고, 연약한 자들에게 구제의 손을 내밀게 하소서.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말씀하신 주님, 올해는 저희들이 다시금 예배를 회복하고 뜨겁게 사랑하기를 원합니다. 그동안 코로나를 핑계로 일하지 않고 게을렀던 삶을 버리게 하소서.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사랑하게 하소서. 주일학교가 부흥되기를 원합니다. 유치부와 유년부가 부흥되게 하시고, 중고등부가 부흥되게 하소서. 남전도회와 여전도회가 힘써 복음을 전해 죽어가는 이들에게 생명의 복을 전함으로 하나님을 믿게 하옵소서. 그래서 올해가 저물어 갈 때 많은 생명의 열매를 주님께 드리기를 원합니다. 

 특별 새벽기도회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매일 새벽 저희들을 깨워 주시고 말씀으로 채워 주심을 감사합니다. 이번 특새 기간을 통해 우리가 주님을 더 깊이 알아가고 하나님의 은혜가 얼마나 큰지를 깨닫게 하옵소서. 매일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께 성령 충만 허락하옵소서. 오늘도 주의 은혜로 이곳에 불러 주셨사오니 온 마음으로 주님을 예배하게 하시고, 은혜받게 하옵소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께 함께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