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 공유 링크 만들기
- 이메일
- 기타 앱
1월 주일 오후 찬양 예배 기도문
1월 둘째 주일 대표기도문
- 오늘은 1월 둘째 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을 작성했습니다. 기도는 늘 하지만 늘 어렵습니다. 1월 둘째 주일은 특별한 행사는 없지만 특별 새벽 기도회 앞으로 소원을 기도해 봅니다.
찬양받으시기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거룩한 주일을 허락하사 아침부터 오후까지 예배 하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이 시간도 성령님 임재하여 주셔서 온전히 주관하여 주옵소서.
우리는 주님 앞에 아무 것도 내세울 것 없는 연약하고 초라합니다. 하지만 진토와 같은 저희를 사랑하사 성령을 보내 주시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은혜로 생명 얻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오늘도 그리스도의 사랑을 깨달아 항상 주님을 닮아가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삶에 지친 이들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을 붙들어 주옵소서. 코로나가 계속되면서 많은 이들이 심적으로 영적으로 지친 이들이 많습니다. 사랑의 주님, 저희들을 붙드시고, 더 이상 지치지 않도록 붙들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 교회가 사랑의 공동체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을 닮아 거룩한 순결하 삶을 살게 하시고, 서로에게 덕을 세우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갑자기 한파가 몰려와 기온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연로한 이들과 환우들을 지켜 주시옵소서. 인간의 모든 속과 내부를 아시고, 연약함과 부족함을 아시는 하나님 아버지, 환우들을 지켜 주사 다시 건강을 회복하게 하옵소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청년들에게 함께 하시고, 그들이 복무를 잘 마치고 돌아오게 하소서. 위하여 기도하는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 주시고, 기도에 응답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월 셋째 주일 대표기도문
주를 앙망하는 자들에게 새 힘을 주시고, 주를 의지하는 자들에게 세상이 알지 못하는 기쁨과 능력을 더하여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1월 셋째 주일 오후 예배를 주님께 드립니다. 항상 성실하게 저희들을 돌보시고 인도하신 하나님, 주일을 맞아 하나님께 감사하며 찬양하게 드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주일 오후 예배를 주님께 드립니다. 하나님을 섬기는 기쁨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어둠 속에서 살아갈 때 하나님을 아는 빛을 저희에게 비추시고 어리석은 생각을 버리고 영생이신 하나님을 알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는 참 진리와 생명을 알지 못한 체 썩어져 가는 세상과 하나가 되어 살아갔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저희들에게 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더하사 영원한 생명 얻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나라가 많이 어지럽고 혼란합니다. 밝아질 것을 기대했던 2022년 새해부터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고 여기저기서 불협화음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특히나 대선을 앞둔 정치권은 서로의 잘못을 폭로하여 자신의 표를 얻으려 하고, 국민들을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과 정당의 이익을 채워가는 형상입니다. 하나님, 이 나라를 지키사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후보가 대통령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는 이들이 대통령이 되어 이 나라를 다시 외세에게 굴복하지 않는 강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자주독립을 확립하고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를 세워 나가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세우신 직분자들을 붙드시 올해도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주시는 힘으로 최선을 다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기쁨 되는 제직들이 되게 하옵소서. 교회 각 부서마다 일꾼들이있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에게 새 힘과 능력을 더하시사 능히 감당하게 하옵소서. 교회를 위하여 여기저기서 섬기는 이들을 기억하사 그들의 섬김 위에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올해는 우리의 믿음도 신앙도 더 성숙해 지기를 원합니다. 피상적인 믿음의 행위를 벗고 진지하고 성숙한 믿음을 간직하게하소서. 겉으로 드러난 허식을 쫓지 않고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을 기억하며 살아게 하옵소서.
말씀으로 충만하게 하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말씀 선포하실 때 크신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