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주일 대표 기도문 1월 첫째 주일
- 공유 링크 만들기
- 이메일
- 기타 앱
1월 첫째 주 신년 주일 대표 기도문
너희는 이전 일을 기억하지 말며 옛날 일을 생각하지 말라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사 43:18-19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한 자리에 모여 하나님의 높으신 이름과 능력을 찬양하며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새해 첫 주일을 맞아 하나님께 예배하게 하심이 얼마나 큰 은혜인지요? 높으신 하나님을 경배하며 찬양 드립니다.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 돌립니다.
주님께 지었던 모든 죄악들을 회개합니다. 주님 뜻을 알면서 욕심에 이끌려 살았습니다. 사랑의 주님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용서하여 주옵소서.
다사다난했던 지난해를 잘 보내고 새로운 한 해를 허락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지나왔던 모든 시간이 하나님의 은혜였고, 하나님의 사랑이었음을 고백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이 한해도 하나님의 은총과 사랑으로 살아 가기를 원합니다.
지나왔던 시간들을 돌아보면 감사보다는 불평이, 찬양보다는 원망이 더 많았습니다. 이 시간 다시 한 번 저희들의 지나왔던 시간들을 회개하고 용서를 구하오니 주의 긍휼로 용서하여 주소서. 이제는 순종의 삶, 감사의 삶, 은혜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새해 첫 예배지만 코로나로 여파로 온전한 예배를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자비로운 하나님, 올해는 꼭 코로나가 완전히 물러가게 하옵시고,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과 사랑으로 완전히 회복되는 해가 되게 하옵소서. 그동안 평범한 일상에 감사하지 못했던 저희들을 용서하시고 이제는 주어진 일상과 평범한 시간들을 감사하게 하옵소서.
올 해는 한국교회가 더욱 성장하고 부흥회기를 원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갈라지고 상한 교회들이 다시 일어나고 열정을 잃고 주저앉은 이들이 하나님의 능력을 힘입어 다시 열정을 회복하고 뜨겁게 주를 위해 살아가게 하옵소서. 각 교회들이 성령에 붙들린 바 되어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우리나라가 더욱 발전하고 만방에 널리 알려지기를 원합니다. 그동안 하나님의 사랑으로 선진국 대열에 들어서게 하신 하나님, 올해는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여 세상 속에서 한국의 위상이 높아지게 하옵소서. 대통령을 비롯하여 모든 위정자들이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세상의 주인이신 하나님만을 높이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북한을 기억하사 고통 속에서 살아가는 이들에게 크신 복과 능력을 더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으로 다시 회복되게 하옵소서. 사람을 우상으로 섬기는 어리석음과 죄악에서 벗어나 하나님만을 경배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동방의 예루살렘이 일컬었던 평양이 다시 하나님의 거룩한 도성이 되며, 하나님을 높이는 사람들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 예배 가운데 복을 주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우리는 항상 부족하고 연약합니다. 이 시간 고개 숙여 주의 음성 듣기 원하는 주의 백성들에게 은혜 내려 주소서. 우리의 귀를 여사 주님의 음성 듣게 하시고, 간절한 소망을 가지고 나온 이들의 기도제목을 들어 주소서. 말씀을 전하는 목사님께 함께 하시며 모든 시간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게 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사야 43:18-21-
19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 20 장차 들짐승 곧 승냥이와 타조도 나를 존경할 것은 내가 광야에 물을, 사막에 강들을 내어 내 백성, 내가 택한 자에게 마시게 할 것임이라 21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를 찬송하게 하려 함이니라
고린도후서 5:17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 공유 링크 만들기
- 이메일
- 기타 앱